Music

손태진X전유진 오늘(29일) 듀엣곡 발매

박지혜 기자
2025-07-29 07:05:04
기사 이미지
손태진X전유진 오늘(29일) 듀엣곡 발매 (사진: 미스틱스토리)

가수 손태진과 전유진이 따뜻한 효(孝)의 마음을 담은 듀엣곡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손태진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유진과의 듀엣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를 발매한다. 두 사람의 만남은 MBN '불타는 트롯맨' 초대 우승자 손태진과 '현역 가왕' 1대 우승자 전유진의 조합이라는 점에서 '1등과 1등'의 만남으로 감동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이제 내가 지킬게요'는 가족 중에서도 가장 소중한 존재인 '부모'에게 보내는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담아낸 트로트 발라드 곡으로, 섬세한 감정선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다. 익숙함 속에 스쳐 지나갔던 부모님의 사랑을 다시금 되돌아보게 하며,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손태진은 이번 신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 진심 어린 마음을 음악에 그대로 녹여냈다. '이제 내가 지킬게요'라는 다짐은 모든 아들과 딸의 마음을 대변하며, 담백하지만 깊이 있는 노랫말로 묵직한 울림을 더한다. 여기에 손태진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전유진의 맑고 진정성 있는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곡의 감동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이번 곡은 단순한 효도송을 넘어, 부모와 자녀 간의 유대를 이야기하며 나아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족의 이야기'를 풀어낼 가운데, 두 아티스트의 음악성과 진심이 만난 이 곡이 세대와 세대를 잇는 공감의 노래로 오래도록 회자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손태진과 전유진의 듀엣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