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조유리, ‘이제 안녕!’ 밴드 라이브 공개

이다미 기자
2025-07-23 10:20:08
기사 이미지
조유리, ‘이제 안녕!’ 밴드 라이브 공개 (제공: ‘it’s Live’, ‘it’s Live’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올라운더 조유리가 밴드 라이브로 산뜻한 여름 감성을 전했다.

조유리는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잇츠라이브(it’ Live)’에 출연해 미니 3집 타이틀곡 ‘이제 안녕!(Farewell for now!)’의 밴드 라이브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조유리의 섬세하고 맑은 음색 위에 생동감 넘치는 밴드 사운드가 더해져 더욱 깊은 울림을 자아냈다. 특히 연둣빛 배경과 어우러진 조유리의 싱그러운 비주얼 역시 영상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모리걸 스타일링과 마이크를 쥔 제스처 하나하나까지 조유리표 밴드 라이브에 더욱 진한 감정을 채워 넣었다.

폭싹 속았수다 열풍! 대한민국 눈물바다 만든 아이유 이제 진짜 결혼까지??!

‘이제 안녕!’은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록(Pop Rock) 장르의 곡이다. 조유리는 ‘잇츠라이브’ 무대에서 본인의 음악적 색을 오롯이 보여주는 동시에 한층 깊어진 감정선과 폭넓은 음역대를 안정적으로 소화해 내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조유리표 감성의 정수가 담긴 ‘이제 안녕!’의 뮤직비디오 또한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미니 3집 ‘Episode 25’는 약 2년 만의 신보로 조유리의 음악적 도전과 내면의 성장을 담아낸 앨범이다. ‘이제 안녕!’을 비롯해 더블 타이틀곡 ‘개와 고양이의 시간’, ‘HICCUP’, ‘잠수해’, ‘Overkill’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다양한 장르를 기반으로 조유리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한편 조유리는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가며 ‘Episode 25’의 서사를 다채롭게 확장해갈 예정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