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전지적 독자 시점’ 나나, 풍자 만난다!

박지혜 기자
2025-07-23 08:30:02
기사 이미지
‘전지적 독자 시점’ 나나, 풍자 만난다! (사진: 풍자테레비 채널)

'전지적 독자 시점'의 안효섭, 이민호, 채수빈, 신승호, 나나가 개봉일부터 열혈 홍보 일정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

언론 시사회를 통해 경험한 적 없는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며 반드시 극장에서 관람해야 하는 영화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의 안효섭, 이민호, 채수빈, 신승호가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출연해 개봉 분위기를 더욱 후끈하게 달군다. 네 배우는 촬영장에서부터 쌓아온 찰떡 케미를 과시하며 유쾌하고 진솔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각각의 개성과 매력을 지닌 이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소소한 일상 토크부터 영화에 얽힌 다양한 비하인드 에피소드까지 풍성한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내며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영화 속 극한 상황에서도 캐릭터 간의 팽팽한 긴장감과 깊은 유대감을 선보였던 이들의 현실 케미스트리가 보이는 라디오 방송을 통해 더욱 생생하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5일(금) 오후 5시에는 나나가 유튜브 채널 '풍자테레비'에 출연해 홍보 바통을 이어받는다. 나나는 풍자와 함께 '전지적 독자 시점' 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예고한다.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배우 나나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거침없는 입담으로 시원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홍보 레이스를 이어가고 있는 안효섭, 이민호, 채수빈, 신승호, 나나의 폭발적인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