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클로트, 영등포 타임스퀘어 팝업 오픈… 청량한 여름 감성 ‘썸머 마켓’ 선보여

이다미 기자
2025-07-18 14:41:51
기사 이미지
클로트(CLOTE), 영등포 타임스퀘어 팝업 오픈… 청량한 여름 감성 ‘썸머 마켓’ 선보여 (제공: 클로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로트(CLOTE)가 7월 17일부터 30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서 여름 시즌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CLOTE SUMMER MARKET’을 주제로, 유럽 감성의 여름 마켓에서 영감을 받아 이탈리아 카프리 섬을 연상케 하는 청량한 무드로 연출됐다. 특히, 실용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클로트의 친환경 철학이 공간 전반에 반영되어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현장에서는 클로트의 대표 아이템인 ‘클로트백’이 주목된다. 100%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에 팝한 컬러감을 더한 이 가방은 넉넉한 수납력으로 ‘보부상백’이라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기사 이미지
클로트(CLOTE), 영등포 타임스퀘어 팝업 오픈… 청량한 여름 감성 ‘썸머 마켓’ 선보여 (제공: 클로트)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로트백을 포함한 다양한 썸머 아이템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스토리 업로드 시 추가 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7만 원 이상 구매 시 타포린백,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행성 인형 키링’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브랜드 무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됐다. 방문 고객은 마켓 속 여행지 같은 공간에서 클로트의 감성을 온전히 체험하고 기록할 수 있다.

클로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일상 속에서도 여행지처럼 자유롭고 여유로운 순간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2030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올여름 주요 시즌에 맞춰 팝업스토어를 적극적으로 운영해 왔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팝업 기회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클로트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