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ery

변우석, 자기 관리 끝판왕 [화보]

이진주 기자
2025-07-18 14:00:26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출처: GQ 코리아

배우 변우석이 자기 관리 끝판왕 면모를 뽐냈다.

18일 매거진 GQ 코리아는 변우석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변우석은 ‘만찢’ 비주얼을 발산하는가 하면, 과감한 울프컷과 트렌디한 네일로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변우석은 ‘백상예술대상’ 특별상 수상 소감에 대해 “축하받을 때마다 같은 마음이다. 감사하고 감사하다”라며 “아무래도 제가 받은 상은 팬분들이 투표로 만들어주신 것이기 때문에 인사를 더 전한다면 역시 팬분들께 남기고 싶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말을 기회가 닿을 때마다 계속 전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또 최근 촬영 중인 ‘21세기 대군부인’ 현장 분위기를 묻는 질문에는 “설렘이 크다. 막상 촬영을 시작하니까 전혀 다른 에너지 않에 들어와 있는 것 같다”면서 “요즘 하루의 시작과 끝을 전부 이 작품과 함께하고 있는데 얻어가는 좋은 에너지가 굉장히 많다”고 답했다.

한편 변우석은 차기작 MBC ‘21세기 대군부인’에서 ‘이안대군’ 역으로 출연한다. ‘21세기 대군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은 고작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의 운명 개척 신분 타파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상대 역은 아이유로 확정됐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