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이쇼핑’ 염정아VS원진아, 파격 캐릭터 충돌!

이다미 기자
2025-07-14 09:38:11
기사 이미지
‘아이쇼핑’ 염정아VS원진아, 파격 캐릭터 충돌! (제공: ENA)

‘아이쇼핑’의 주역 염정아와 원진아가 파격적인 캐릭터 변신을 통해 팽팽한 연기 대결을 펼친다.

오는 21일(월) 밤 10시 첫 방송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역시 염정아 배우는 다르네. 악역 끝판왕 등극할 것 같아 기대된다”, “원진아 감정 연기 미쳤다”, “티저만으로도 몰입감 장난 아님”, “이런 스릴러 장르 기다렸다”, “첫 방송일은 언제?” 등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극 중 염정아는 외적으로는 의료계에서 존경받는 셀럽이지만, 실상은 불법 매매 입양 조직의 실질적인 우두머리 김세희 역을, 원진아는 무너진 시스템 속에서 입양 후 환불되었지만,극적으로 살아남은 김아현 역을 맡았다. 절대 악(惡)의 끝판왕, 역대급 악역으로 돌아오는 염정아와 첫 액션 장르에 도전하는 원진아, 두 사람은 불법 입양이라는 충격적인 세계관에서 극과 극의 신념을 지닌 캐릭터를 흡입력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폭싹 속았수다 열풍! 대한민국 눈물바다 만든 아이유 이제 진짜 결혼까지??!

오늘(14일) 공개된 스틸 컷에서는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한 두 배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급스러운 외모 속에 냉혹한 본성을 숨기고 있는 김세희는 살아남은 아이 김아현(원진아 분)을 쫓으며, 아이들의 처절한 절규에도 표정 하나 변하지 않는 모습으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유발한다. 염정아는 특유의 강렬하고 섬세한 연기로 캐릭터의 잔혹함을 더욱 부각하며 ‘역시는 역시’라는 감탄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원진아는 이전 작품들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감정 연기로 눈길을 끈다. 스틸 속 김아현은 김세희의 끝없는 악행에 울분을 터트리며 단단하면서도 복합적인 감정을 담은 눈빛과 내면의 서사를 머금은 표정으로 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스틸만으로도 극 분위기를 장악하는 두 배우의 강렬한 연기 조합은 벌써부터 ‘레전드 찬사’를 예고하고 있다.

현실의 어두운 단면을 날카롭게 조명하며, 도전적이고 파격적인 서사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아이쇼핑’. 선과 악의 경계에서 치열하게 부딪히는 염정아와 원진아의 연기 대결, 금기를 넘나드는 극단의 설정이 빚어낸 고품격 액션 스릴러 ‘아이쇼핑’이 기대된다.

ENA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은 오는 7월 21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며 OTT독점으로 티빙(TVING)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