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D-40… 젠이츠 성우 코멘트 영상

이진주 기자
2025-07-14 08:58:28
기사 이미지
제공: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국내 개봉까지 40일을 앞둔 가운데, 젠이츠 성우의 코멘트 영상을 공개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혈귀의 본거지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 ‘십이귀월’의 최종 결전 제1장을 그린 영화.

공개된 코멘트 영상은 귀살대 대원 ‘젠이츠’ 역의 성우 시모노 히로가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시모노 히로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개봉까지 앞으로 40일!” 이라고 언급하며 시리즈 최종장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젠이츠’는 이번 극장판에서 자신의 사형이자 막강한 힘을 얻기 위해 혈귀로 변한 ‘카이가쿠’와의 전투를 펼칠 것을 예고했다. 번개의 호흡을 활용하는 두 캐릭터가 과연 어떤 짜릿한 액션으로 스크린을 가득 채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ANIMAX] D-40 기념 '아가츠마 젠이츠'역 시모노 히로 성우 코멘트 공개

한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의 메인 예고편과 2차 키비주얼이 공개된 이후 팬들의 반응이 연일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젠이츠 경멸하는 거 왜 이리 멋있냐”, “젠이츠의 숙명, 렌코쿠의 의지를 잇는 탄지로”, “귀칼 메인 예고편 방금 봤는데 소름. 살아야 하는 이유가 계속 생겨서 기쁨”, “마지막에 IMAX 동시개봉이라는 문구에서 기대감이 더 극대화 되는 중”, “주제곡 Aimer, LiSA 딱 박혀 있는 거 감다살”, “아카자 눈 완전 소름이네”, “어쩌면 올해 영화관 최고 흥행작은 이 애니가 될 수도 있을 듯”, “애니 작화만큼은 진짜 탑이다” 등 벌써부터 열띤 반응이 쏟아지고 있어 올여름 극장가에 대적할 상대 없는 압도적 흥행 신드롬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국내 개봉까지 단 40일 앞둔 올여름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2025년 8월 2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