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KCM이 1,180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흑백사진’, ‘은영이에게’, ‘너에게 전하는 아홉 가지 바램’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KCM은 감미로운 음색과 깊은 감성으로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아내와 자녀들의 존재를 공개하며 진솔한 일상으로 따뜻한 공감을 불러일으킨 그는 현재 ‘가족’을 주제로 한 새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KCM은 “삶에서 가장 큰 영감을 주는 존재는 가족”이라며, 한층 깊어진 감성과 진심을 담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KCM은 “나눔은 결국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라며 “얼마를 하느냐보다 어떤 마음으로 하느냐가 중요하다고 믿는다. 그 진심이 전해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따듯한 소감을 전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가수 KCM과의 행복한 만남! 7월 12일 토요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자체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를 통해 추첨 과정이 담긴 리허설과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황금손 추첨 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연금복권 720+’ 리허설 역시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또와 연금복권 추첨 라이브를 만나러 가는 길,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와 MBC Life와 함께.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