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X스포티파이, 서울 마포구서 시리즈 공연 콜라보

이현승 기자
2025-07-10 15:32:19
기사 이미지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X스포티파이, 마포구서 시리즈 공연 콜라보(제공: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가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와 특급 협업을 이어간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오는 26일 서울 마포구 서보미술문화공간에서 큐레이티드 공연 ‘MEETING ROOM 002 : 다브다, Door Plant’를 개최한다.

‘MEETING ROOM’은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가 큐레이션하고, 스포티파이가 파트너로 함께하는 공연이다. 여러 사람이 모여 아이디어를 나누는 회의실처럼,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와 관객이 한자리에 모여 새로운 이야기를 함께 만들어가는 시리즈 공연이다.

지난 5월 31일, 시리즈 공연의 첫 시작을 알린 ‘MEETING ROOM 001 : 사뮈, 지윤해, Enfants’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이 매진된 가운데,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의 새로운 시도라는 호평 속에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다.

특히 ‘MEETING ROOM’의 두 번째 공연은 매스록이라는 장르를 넘어 세상의 청춘들과 깊이 공감하는 한국 밴드 ‘다브다’, 기타팝 사운드로 위로를 건네는 태국 방콕 출신의 감각적인 얼터너티브 인디 팝 밴드 ‘Door Plant’가 함께한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앞으로도 국내 아티스트와 해외 아티스트의 큐레이션으로 매월 1회 시리즈 공연을 개최하며, 아시아 전역 아티스트의 상호 교류와 확장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스포티파이 역시 ‘MEETIING ROOM’ 참여 아티스트의 베스트곡으로 구성된 공식 플레이리스트를 제작하고, 스포티파이 팟캐스트를 통해 인터뷰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의 큐레이티드 공연 ‘MEETING ROOM 002 : 다브다, Door Plant’는 오늘(10일) 오후 8시부터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