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장현승, 오늘(10일) 새 싱글 ‘Mess’ 공개

송영원 기자
2025-07-10 11:07:32
기사 이미지
장현승, 오늘(10일) 새 싱글 ‘Mess’ 공개  [사진 제공 : MPLIFY(엠플리파이)]


가수 장현승이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Mess’(메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신보 ‘Mess’는 소울 R&B 장르를 기반으로, 관계가 끝난 이후의 자기혐오와 내면의 혼란을 풀어낸 곡이다. 정제되지 않은 감정선을 가사와 멜로디로 드러내며, 장르적 색감과 무드를 중심으로 완성도를 높인다.

특히 장현승 특유의 미성과 그루브가 어우러진 후렴구 ‘I’m a mess, All I messed up’은 반복되는 후회와 혼란을 압축적으로 담아내며, 자아의 독백을 멜로디에 실어낼 예정이다.

이번 신곡은 지난 4월 발매한 싱글 ‘궤도(Orbit)’에 이어 장현승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한층 짙어진 음악 색을 담아내고 있다. ‘궤도(Orbit)’를 통해 잔잔한 멜로디 위에 진정성 있는 서사로 음악적 깊이를 더했던 장현승은 신곡 ‘Mess’로 자신만의 알앤비 소울과 음악적 정체성을 더욱 선명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유재하의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김현철의 ‘왜그래’ 등 다양한 장르를 자유롭게 소화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 장현승은 이번 신곡을 통해 뒤엉킨 내면과 자기혐오라는 감정을 독보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성으로 풀어내 또 한번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장현승의 신곡 'Mess'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송영원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