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박명수, 신지♥문원 결혼 응원 (라디오쇼)

이진주 기자
2025-07-09 11:56:56
기사 이미지
출처: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박명수가 최근 논란이 불거진 문원과 신지의 결혼을 응원했다.

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코너 ‘소신 발언’에는 코요태 빽가, 신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신지는 최근 문원과의 사건에 대해 “너무 많은 분들께서 염려, 우려를 해주셨다. 저는 사실 제가 이렇게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지 못하다고 생각하고 살았던 기간이 길었던 것 같다. 이번에 일련의 일들을 겪으면서 그래도 제가 27년 동안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었구나 다시 한 번 느끼게 됐다. 좀 더 책임감 있게 멤버들이랑 즐거운 모습 보여드리면서 살아야겠구나, 책임감을 가지고 살아야겠구나 싶었다. 오히려 많은 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서 죄송스러운 마음이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박명수는 “저는 신지를 믿는다. 신지의 선택이기 때문에 존중한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걱정스러워하는 것은 오해가 있을 수 있으니까 두 분이 같이 사시면서 잘못된 생각이었구나라는 모습을 보여주면 된다”고 응원했다.

이를 듣고 있던 빽가 역시 “저도 지켜보면서 마음이 편치 않았다.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축복을 받아야 하는데 조금 다르게 생각하는 분들이 있으니까. 크게 보면 신지 씨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고 코요태 모두를 사랑해주신다는 것 만으로도 감사하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