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재민이 ‘WATERBOMB SEOUL 2025(워터밤 서울 2025)’에서 MC로 활약, 화려한 입담으로 페스티벌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번 워터밤에서 오피셜 MC로 참여한 박재민은 열정적이고 활력 넘치는 진행으로 이목을 끌었다. 그는 워터밤 속 관중들과의 완벽한 호흡과 화끈한 액션으로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수 있었다.
박재민은 다양한 스포츠에 능할 뿐만 아니라 서울대 출신의 재원으로 드라마, 영화, 연극까지 다양한 작품 속에서 다채로운 배역으로 불꽃같은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연기 활동을 중심으로 각종 예능 및 교양 프로그램, 라디오 DJ 그리고 이번 ‘워터밤’을 더불어 여러 행사 MC까지 진행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그는 최근 ‘워터밤’은 물론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뮤지컬 ‘위키드’ 내한 쇼케이스 및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내한 행사,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3’ 피날레 팬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에서 MC로서 뇌섹남 매력을 뽐냈다. 특유의 재치와 센스로 각 행사 분위기에 따라 달라지는 팔색조 같은 진행력을 선보이는 박재민에게 수많은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재민은 이번 ‘워터밤 서울 2025’에 이어 부산과 속초까지 올 한 해 국내 ‘워터밤’ 행사에 오피셜 MC로 참여할 예정이다.
송영원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