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전참시’ 이세희, 이사배와 초특급 콜라보

송미희 기자
2025-07-05 10:06:17
기사 이미지
‘전참시’ 이세희, 이사배와 초특급 콜라보 (제공: MBC)


배우 이세희가 ‘전참시’를 통해 출구 없는 매력을 선보인다.

오늘(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이하 ‘전참시’) 354회에서는 엉뚱발랄한 배우 이세희의 일상이 전격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세희는 괄사 전도사로 대변신한다. 물건에 한 번 빠지면 대량 구매를 한다는 이세희는 괄사 마사지기를 무려 50개 이상 샀다고 밝혀 참견인들을 놀라게 한다. 뿐만 아니라 이세희는 장시간 운전하는 매니저를 위해 직접 괄사 마사지를 해주며 다정함과 엉뚱한 매력을 무한 발산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세희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의 특별한 만남이 그려진다. 평소 이사배의 찐팬이라는 이세희는 한껏 설렌 모습으로 인사를 나누는가 하면 직접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며 훈훈함을 더한다고. 여기에 이세희는 이사배에게도 괄사의 매력을 적극 전파해 웃음을 안길 예정. 

이사배의 손길로 새롭게 태어난 이세희의 모습 역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평소 청순한 스타일을 추구하던 이세희는 ‘센 언니 메이크업’을 요청, 전혀 다른 이미지로 변신한 자신의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또한 그녀는 예상치 못한 이사배의 깜짝 선물에 눈물을 보인다고 해 과연 그 이유와 선물의 정체는 무엇일지 오늘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배우 이세희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의 특급 만남은 오늘(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