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은빈이 공식 팬클럽 ‘빙고(BINGO)’ 3기를 모집한다.
박은빈은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공식 팬클럽 ‘빙고(BINGO)’ 3기 모집을 발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박은빈의 팬클럽 ‘빙고(BINGO)’는 ‘박은빈(EUN BIN)이 걷는 그 길을 함께 가는(GO) 사람들’, 박은빈과 합심하여 한 줄 한 줄 빙고를 채우는 ‘친구이자 동반자’로 박은빈과 블랙 빙고를 완성하는 그날까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가운데 팬클럽 모집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가 눈에 띈다. 박은빈과 팬들의 여정을 기록한 노트 위에 놓여진 한 송이의 장미는 ‘당신만을 사랑한다’는 꽃 말처럼 1기부터 3기에 이르기까지 서로에게 힘이 되고 아낌없는 애정으로 서로를 보듬는 박은빈과 팬들만의 교감과 유대감을 뜻한다.
앞서 박은빈은 디즈니+의 최초 오리지널 메디컬 스릴러 ‘하이퍼나이프’를 통해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국내외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로 대중들을 만나고 있는 ‘천의 얼굴’ 박은빈이 ‘하이퍼나이프’로 증명한 그의 연기 내공과 한층 더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은 ‘확신의 믿보배’로서 그 이름을 공고히 다지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박은빈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올해도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