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A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이 컬러와 흑백의 대비를 활용한 강렬한 콘셉트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1일(월) 밤 10시 첫 방송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특히 염정아(김세희 역), 김진영(정현 역), 최영준(우태식 역) 등 주요 인물들의 날카로운 눈빛은 각자의 운명과 대립을 암시하며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완벽한 아이를 설계하려는 김세희, 그 명령을 집행하는 인간병기 정현, 그리고 환불된 아이들을 목숨 걸고 지키는 우태식까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인물들이 교차하며 펼쳐낼 서사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흑백 배경과 대비되는 컬러 포인트, 그리고 배경 위에 새겨진 “환불된 아이들의 처절한 복수가 시작된다”라는 포스터 문구는 냉혹한 현실과 비극적인 운명을 상징적으로 표현하며 단 한 장의 포스터만으로도 드라마 ‘아이쇼핑’의 독보적인 콘셉트를 집약해 보여준다. 보는 이들의 몰입을 단숨에 끌어올리는 이 포스터는 아이쇼핑의 파격적인 세계관을 예고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아이쇼핑’은 ‘오늘도 사랑스럽개’, ‘모범택시’ 시리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꽃보다 남자’ 등 원작을 기반의 흥행작들을 연이어 선보인 그룹에이트와 ‘유어 아너’, ‘루카: 더 비기닝’ 등을 제작한 테이크원스튜디오가 공동 제작한 기대작이다. 또한 ‘신병3’, ‘당신의 맛’ 등 월화드라마 방영작마다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ENA는 이번 신작 ‘아이쇼핑’을 통해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ENA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은 오는 7월 21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며 OTT독점으로 티빙(TVING)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