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하가 ‘김의겸’이라는 새로운 얼굴로 찾아온다.
이정하가 오는 30일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에서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분노가 폭발하며 싸움 본능을 깨닫게 되는 전교 1등 ‘김의겸’ 역을 맡아 색다른 연기 변신을 꿰한다.
이정하가 연기한 ‘의겸’은 새롭게 전학 간 학교에서 우연찮게 싸움에 휘말리게 되고, 아버지의 강요와 폭력 속에 억눌렸던 분노가 폭발하며 숨겨진 싸움 본능을 깨닫게 되는 인물이다.
이러한 서사를 품고 있는 ‘의겸’을 나타내기 위해 이정하는 억눌린 감정을 품은 채 세상을 경계하는 날 선 눈빛부터, 분노가 폭발하는 순간의 광기 어린 눈빛까지 섬세하게 연기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또한 ‘무빙’에서 하늘을 날았던 ‘김봉석’ 역에 이어, 이번엔 땅에서 선보이는 ‘육탄 액션’도 변신 기대 포인트다. 이정하는 이번 작품에서 다양한 인물과 격투 장면을 촬영해야 했던 만큼, 액션 스쿨에 다니며 배우들과 액션 합을 맞추는 것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앞서 공개된 스틸만으로도 평소 무해한 미소를 지닌 이정하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차갑고 무표정한 얼굴과 공허한 눈빛이 눈에 띄며 달라진 분위기를 예고한다. 특히 캐릭터의 내면에 잠재된 분노와 불안, 그리고 점차 각성해 가는 ‘의겸’의 변화를 이정하는 절제된 감정 연기와 시원시원한 액션으로 표현해 내며 몰입감을 높일 전망이다.
한편 이정하 주연의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5월 30일 금요일, 오직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