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트롯 걸즈 재팬’ 5인, 릴레이 라이브 ‘팬 만족도 MAX’

한효주 기자
2025-05-27 14:48:42
기사 이미지
‘트롯 걸즈 재팬’ 5인 릴레이 라이브 공연 현장 이미지 (제공: nCH 엔터테인먼트, TROT GIRLS JAPAN 제작위원회)

‘트롯 걸즈 재팬(TROT GIRLS JAPAN)’ 멤버 5인이 이색 릴레이 공연으로 팬들을 만났다. 

‘트롯 걸즈 재팬’ 5인은 지난 24일과 25일 서울 마포구 살롱문보우에서 ‘Trot Girls Japan Relay Live(트롯 걸즈 재팬 릴레이 라이브)’를 개최했다.

‘Trot Girls Japan Relay Live’는 MBN의 ‘한일가왕전’과 ‘한일톱텐쇼’를 통해 이름을 알린 ‘트롯 걸즈 재팬(TROT GIRLS JAPAN)’의 멤버 중 후쿠다 미라이, 마코토(MAKOTO.), 스미다 아이코, 나츠코, 카노 미유 등 5인이 순차적으로 라이브 공연을 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한국 공연은 지난해 11월 개최한 ‘2024 트롯걸즈재팬 1st 콘서트 앵콜 - 돌아와요 부산항에’ 이후 6개월 만으로, 이번 공연에서 멤버들은 각각 특별한 콘셉트의 부제를 정해 그에 맞는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먼저 24일 후쿠다 미라이의 ‘나는 네 취향저격’, 나츠코의 ‘화끈한 나부장의 이중생활’, 스미다 아이코의 ‘여러분! 나니가스키?’ 공연이 펼쳐졌고, 25일에는 마코토(MAKOTO.)의 ‘너희들 키위, 파파야, 망고구나’, 카노 미유의 ‘Woo~~ 러브레볼루션’을 부제로 각 멤버들의 개성을 듬뿍 담은 공연이 준비됐다.

멤버들은 그동안 MBN ‘한일가왕전’과 ‘한일톱텐쇼’ 등을 통해 선보여 왔던 인기 곡들을 비롯해 팬들이 듣고 싶어 했던 멤버 개개인의 무대, 회차마다 Q&A나 고민 상담소를 여는 등 팬들과 더 가까워지는 소통의 시간까지 마련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후쿠다 미라이는 ‘나는 네 취향저격’이라는 주제에 맞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그동안 미처 들려주지 못했던 다양한 노래들과 화려한 말솜씨를 선보였고, 나츠코는 ‘화끈한 나부장의 이중생활’이라는 부제답게 다양한 노래들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지워 주었다. 

스미다 아이코는 ‘여러분! 나니가스키?’라는 제목에 맞춰 팬들이 가장 사랑하고 가장 듣고 싶었던 노래들로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무대를 선보였고, 마코토(MAKOTO.)의 ‘너희들 키위, 파파야, 망고구나’와 카노 미유의 ‘Woo~~ 러브레볼루션’에서는 다이나믹한 무대 매너와 팬들을 몰입시키는 셋리스트로 공연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각 회차에 예고되지 않았던 게스트로 ‘트롯 걸즈 재팬’의 멤버들이 한 명씩 깜짝 등장하며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후쿠다 미라이, 마코토(MAKOTO.), 스미다 아이코, 나츠코, 카노 미유가 속한 ‘트롯 걸즈 재팬’ 출연자들은 지난 3월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트롯 걸즈 재팬 도쿄 콘서트 ~흐르는 강물처럼~’을 전석 매진과 함께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Trot Girls Japan Relay Live’를 성황리에 마친 멤버들은 당분간 일본과 한국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