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 쇼 ‘히든아이’에서는 MC 김성주를 비롯해 김동현, 박하선과 소유가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생활밀착형 범죄에 대해 알아본다.
현장 세 컷에서는 수많은 인파가 오가는 서울 지하철 한복판에서 실종 사건이 발생한다. 눈 깜짝할 사이 사라진 남성, 남겨진 단서는 실종 당시 CCTV 하나뿐이었다. 역무원과 경찰이 숨 막히는 공조 작전을 펼쳤고, 출연진들은 이 모습을 손에 땀을 쥐고 지켜봤다. 사라진 남성의 행방과 남성에게 숨겨진 사연은 무엇이었을까.


라이브 이슈는 대한민국을 집어삼켰던 역대급 산불의 숨겨진 이야기에 집중한다. 전국을 절망에 빠트린 산불에 프로파일러 표창원은 “산불은 100% 인재다”라는 직설적인 분석을 내놓았다. 한순간의 부주의가 엄청난 재난으로 이어진 최악의 상황에서 불법 소각으로 산불을 낸 남성의 뻔뻔한 모습에 프로파일러 표창원은 "누구는 목숨 바쳐 불 끄는데, 누구는 또 불을 지르네"라며 분노와 허탈함을 동시에 드러냈다.
한편, 산불 진화 헬기가 골프장 연못 물을 퍼 올리는 현장에서 아랑곳하지 않고 헬기 방향으로 골프를 치던 일명 ‘#산불헬기녀’가 등장해 또 다른 충격을 안겼다. 여성이 SNS에 스스로 올린 영상과 뻔뻔한 댓글에 전국민은 분노했고, 사과문에 여성이 더 큰 비난을 받은 황당한 이유가 공개된다. 국가적 재난 상황 속에서도 비상식적인 행동을 하는 사람들의 심리와 행동을 3COPS의 날카로운 시선으로 분석한 이번 방송은 5월 26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