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비(BIBI)가 새 라이브 비디오를 선보이며 정규 2집의 서사를 이어간다.
비비는 23일 오후 6시 정규 2집 ‘EVE:ROMANCE’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책방오빠 문학소녀’의 감성 라이브 비디오를 공개한다. 비비 특유의 감성과 언어가 녹아든 트랙을 한 편의 감성 필름처럼 담아냈다.

이번 라이브 영상은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였던 감도 높은 독립서점을 배경으로 삼았다. 배우 이재욱이 출연해 곡의 무드를 한층 깊이 있게 살렸다. 디지털 시대 속 아날로그 감성이 살아 숨 쉬는 이 공간에서 두 사람은 책을 매개로 섬세하게 연기하며, 노래가 가진 로맨틱한 정서를 영상으로 표현했다. 책 사이로 비비의 얼굴이 클로즈업되며 노래 부르는 연출도 신선하다.
비비의 정규 2집 ‘EVE:ROMANCE’는 가수 ‘EVE’와, 미래를 살아가는 복제인간 ‘EVE-1’의 두 자아를 중심으로 펼쳐가는 러브 테마다. ‘책방오빠 문학소녀’는 그 가운데 가장 현실적인 사랑의 얼굴을 다룬 곡이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첫사랑의 온기를 담아낸 결정적 트랙이다.
앨범 발매와 함께 공개된 다른 타이틀곡 ‘종말의 사과나무’의 뮤직비디오는 1주일 만에 27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 3일 간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비비는 북미·아시아·호주 등 23개 도시를 도는 첫 월드투어 ‘BIBI 1st World Tour ‘EVE’’를 이어간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