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통통 튀는 여행기로 힐링을 전한다.
CIX(BX, 승훈, 용희, 현석)는 오는 28일 tvN SHOW 채널과 티빙을 통해 방영되는 여행 프로그램 ‘해시태그 트래블로그 인 타오위안 (HASHTAG TRAVELOG in TAOYUAN)’에 출연한다.
특히 타오위안에 도착한 CIX는 다시 라오제(Daxi Old Street), 중리 관광 야시장(Zhongli Tourist Night Market), 하카 문화 명소를 탐험하며 타오위안의 다채로운 매력에 빠져든다. 첫 장소인 다시 라오제에서는 ‘10대 미식’에 도전하고, 중리 관광 야시장에선 재미있는 게임을 경험하며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낀다. 하카 차 문화관, X파크 해파리 수족관(Xpark Jellyfish Gallery)에서의 이색적인 체험 또한 관전 포인트다.
CIX는 지난 시즌을 이끈 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해시태그 트래블로그 인 타오위안’에서도 여전한 케미와 친근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색다른 요리와 체험에 도전하는 CIX의 통통 튀는 여행기가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과 힐링을 선물할 전망이다.
CIX가 두 시즌 연속 출연하는 ‘해시태그 트래블로그 인 타오위안’은 아시아 총 8개 지역에서 방영된다. 5월 28일 오후 9시 tvN SHOW에서 국내 첫 방송되며, 6월 1일 tvN Asia를 통해 대만, 홍콩, 미얀마,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지역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