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고민시, 아동 및 청년 지원 위해 1억 기부

이다미 기자
2025-05-19 12:00:05
고민시, 아동 및 청년 지원 위해 1억 기부 (제공: 미스틱스토리)


고민시가 아동과 청년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은 배우 고민시가 18일,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으로 국내 아동청소년과 자립준비청년을 지원하기 위해 총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에 5천만 원 자립준비청년 지원에 5천만 원으로 각각 사용될 예정이다. 지파운데이션은 해당 기부금을 통해 국내 아동청소년에게 도시락과 반찬 지원, 양육시설 아동들에게 생계지원 및 교육비, 문화체험활동비 지원 등 아동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영역의 지원을 전할 계획이다. 

또한 자립을 시작한 청년들에게는 생계비와 식료품, 교육비, 주거비 등을 지원하며 실질적인 자립 기반 마련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해마다 꾸준히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고 계신 배우 고민시님께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한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마음이 국내 아동청소년과 자립준비청년들에게 꼭 필요한 곳에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지파운데이션도 끝까지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민시는 앞서도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아동청소년, 미혼한부모, 독거노인 등 다양한 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오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