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성시경, 예능상 수상 불발에 안도... “받을까봐 조마조마”

이현승 기자
2025-05-07 10:48:06
성시경, 예능상 수상 불발에 안도... “받을까봐 조마조마”(출처: 성시경 인스타그램)

가수 성시경이 ‘제61회 백상예술대상’ 참석 소감을 재치 있게 이야기했다.

성시경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받을까 봐 조마조마했네”라는 글을 업로드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5일 열린 ‘제61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레드카펫에 참석한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시상식이란 건 이상형 월드컵처럼 내 것이 아니라는 걸 알면서도 괜히 두근거리게 한다”며  “‘백상’에서 연락이 왔을 때는 축하 공연 제안인 줄 알았다. 예능상 후보라고 해서 놀랐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긴 시상식 시간 동안 지루하지 않게 분위기를 이끈 유재석 형 고맙고, 상을 받은 동엽이 형도 축하한다”며 따뜻한 인사를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멋진 아티스트 분들 모두 좋은 밤 되시길 바란다”며 동료들을 향한 응원도 잊지 않았다.

성시경은 이날 시상식에서 유재석, 신동엽, 덱스, 김원훈과 함께 남자 예능상 후보에 올랐으나 수상에는 실패했다.  이날 남자 예능상은 신동엽에게 돌아갔다.

한편 성시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먹방, 인터뷰 등 다양한 예능 컨텐츠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막걸리 ‘경탁주 12도’를 출시하며 사업 영역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