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백현, 섬세한 흑백 영상美... 오는 19일 신곡 발매

이다미 기자
2025-05-02 09:40:01
백현, 섬세한 흑백 영상美... 오는 19일 신곡 발매 (제공: INB100)

컴백을 앞둔 가수 백현(BAEKHYUN)이 흑백 영상미로 그려낸 섬세한 무드를 공개했다.

소속사 INB100(아이앤비백)은 5월 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백현의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에센스 오브 레버리)’의 ‘Essence’ 버전 콘셉트 필름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전체적인 색감을 흑백으로 활용해 감각적인 영상미를 그려냈다. 백현은 타오르는 불꽃 앞에 고요히 서있다가 정면을 응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전체적으로 흐르는 정적인 무드와 함께 영상 말미엔 두 명의 백현의 서로 마주보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폭싹 속았수다 열풍! 대한민국 눈물바다 만든 아이유 이제 진짜 결혼까지??!

19일 발매 예정인 ‘Essence of Reverie’는 다양한 앨범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에 성공한 백현의 신보다. 지난 미니 4집 ‘Hello, World(헬로, 월드)’가 세상을 향한 새 인사였다면, 이번 앨범으로는 아티스트 백현의 더 다채로워진 음악적 컬러를 표현해 ‘백현만의 장르’를 완벽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올해 미국 싱어송라이터 UMI(우미)와 컬래버레이션한 ‘Do What You Do(두 왓 유 두)’를 통해 본격 활동의 시동을 건 백현. 여기에 미니 5집 발매 일정과 첫 솔로 월드 투어 개최 소식을 전하며 2025년 상반기 열일 행보를 예고한 만큼 새로운 콘셉트와 신곡으로 이어나갈 백현의 발자취에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백현의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