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당신의 맛’ 예능으로 가오픈... 5월 6일 첫방

이진주 기자
2025-04-25 09:23:44
‘당신의 맛 : 가오픈’ (제공: ENA, 지니 TV)

‘당신의 맛’의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이 우당탕탕 레스토랑 가오픈 미션에 도전한다.

오는 5월 12일(월) 밤 10시 첫 방송될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이 ENA 방송과 지니 TV 스트리밍을 통해 5월 6일(화) 밤 10시 스페셜 토크쇼 ‘당신의 맛 : 가오픈’을 선보인다.

‘당신의 맛’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병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다. 입맛을 돋우는 요리와 화려한 테크닉뿐만 아니라 출연진들의 찰떡 케미스트리, 본격적인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이에 ‘당신의 맛’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이 손님 맞이를 위한 단체 요리 미션과 비하인드 토크쇼를 위해 한 데 모여 드라마를 미리 엿볼 수 있는 가오픈 자리를 마련한 것.

‘당신의 맛 : 가오픈’ (제공: ENA, 지니 TV)

먼저 공개된 예고편 영상 속 미스터리 손님 대접을 위한 레스토랑 영업에서는 극 중 실력 넘치는 캐릭터들과 달리 “콩나물 어떻게 씻어요?”, “나 두릅 처음 만져봐”라고 말하며 요리에 낯섦을 드러내는 요리 초보 배우 본체들의 호흡이 흥미를 유발한다. 특히 네 사람은 게임을 통해 재료 획득을 시도하고, 그 과정에서 우당탕탕 케미스트리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때문에 이들이 얻어낼 맛있는 재료들의 조합과 완성될 요리의 최종 결과, 그리고 몰래 온 손님의 정체까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그들이 진솔하게 털어놓을 ‘당신의 맛’ 촬영 비하인드에도 시선이 모이고 있다. MC 이승국의 유려한 진행력으로 화기애애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배우들도 마르지 않는 샘처럼 이야기를 쏟아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작품 촬영 기간동안 얼마나 재밌고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우여곡절이 발생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화려한 대세 라인업과 흥미로운 소재로 벌써부터 ‘당신의 맛’을 향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네 사람이 가오픈 토크쇼에서 보여줄 도파민 넘치는 영업 도전기와 촬영 후일담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오는 5월 12일(월) 밤 10시 ENA에서 첫 선을 보이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의 맛 : 가오픈’은 5월 6일(화) 밤 11시 지니 TV와 스튜디오지니 유튜브에서 풀버전으로 시청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