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방송투데이' 오늘 맛집… 파김치 장어조림, 냉동 삼겹살

정지연 기자
2025-04-24 17:00:06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가 평범한 일상 속 특별한 현장을 찾아 나선다. 푸짐한 밥상부터 자연 속 힐링, 이색 직업과 특별한 취향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맛있는 퇴근 ▲신(新)고수뎐 ▲오늘도 달린다! 청년 사장 ▲외국인의 밥상 코너가 마련돼 유쾌한 에피소드가 펼쳐질 전망이다.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맛있는 퇴근 – 오늘은 파김치 장어조림 편

긴 하루를 마무리하며 입 안 가득 고소함을 느끼고 싶다면, 장어조림이 제격이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자리한 ‘산수가장어 88cc용인동백직영점’은 두툼한 장어와 아삭한 파김치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장어조림을 내세운다. 고온에서 조려낸 장어는 부드럽고 윤기가 흐르며, 그 위에 올려진 파김치는 입맛을 돋운다.

신(新)고수뎐 – 우리말을 바르게! 국어 교육의 고수 편

우리말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교육 현장이 소개된다. 서울 양천구와 마포구에 위치한 국어 학원에서는 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법으로 국어의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오늘도 달린다! 청년 사장 – 달라야 산다! 노량진 도시어부 편

노량진에서 색다른 방식으로 수산물을 판매하는 청년 사업가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온라인 플랫폼을 중심으로 직접 낚시한 생선을 판매하는 ‘도시어부 콘셉트’의 판매 방식은 신선한 재미를 더한다.

외국인의 밥상 – 프랑스인 엘로디가 반한 냉동 삼겹살 한 상 편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보성집’은 냉동 삼겹살을 정갈한 반찬과 함께 내어 푸짐한 한 끼를 완성한다. 이곳을 찾은 프랑스인 엘로디는 낯설지만 정겨운 냉동 삼겹살의 식감에 흠뻑 빠진다. 구운 삼겹살을 쌈에 싸서 한 입에 넣는 순간, 한국의 맛과 정서를 몸소 체험하게 되는 순간이 연출된다.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는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순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만들며, 국민과 가장 가까운 시간, 가장 가까운 이야기로 채워가는 SBS 대표 저녁 정보 프로그램이다.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부터 따뜻한 감동을 안기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맛집과 음식 정보까지, 시청자들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시간은 평일 오후 6시 50분으로 시청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