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패션계를 사로잡은 모델 홍태준이 가수 권진아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지난 10일 오후 6시 공개된 권진아의 정규 3집 ‘더 드리미스트(The Dreamest)’의 선공개곡인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홍태준은 한 편의 멜로 영화 같은 영상 속 남자 주인공으로 분하며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홍태준은 파격적인 빗속 키스신을 선보임은 물론 연인을 지독히 사랑하면서도 미워하는 복합적인 감정을 표현해 내 영상 속 감각적이고 인상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홍태준은 지난 2021년 모델 데뷔와 동시에 국내 주요 매거진뿐만 아니라 광고, 뮤직비디오 등에서 활약하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는 중이다. 그 결과 2025년 포브스코리아가 선정한 ‘30세 미만 30인(30 Under 30)’ 아트&스타일(ART&STYLE) 부문에 선정되는 등 다시 한번 더 업계에 눈도장을 찍으며 모델로서도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내고 있다.
이처럼 본업인 모델부터 연기까지 점차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홍태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훈훈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러 분야에서 뛰어난 두각을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그에게 업계 내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홍태준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권진아의 정규 3집 선공개곡 ‘러브 앤 헤이트’ 뮤직비디오는 지난 10일 오후 6시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