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미스터트롯3 스핀오프, 오늘(10일) 녹화→5월 첫방

박지혜 기자
2025-04-10 06:58:54
미스터트롯3 스핀오프, 오늘(10일) 녹화→5월 첫방 (사진: TV CHOSUN)

'미스터트롯3' TOP7이 참여하는 신규 예능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가 오늘(10일) 첫 녹화를 진행한다.

TV CHOSUN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사랑의 콜센타'를 4년 만에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라는 이름으로 재단장하고 '미스터트롯3' TOP7과 함께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2021년 첫 선을 보인 '사랑의 콜센타'는 시청자들의 실시간 전화 연결을 통해 즉석에서 신청곡을 들려주는 전화 노래방 형식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당시 '미스터트롯' 시즌1의 톱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고정 출연했으며, 23.1%(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번에 돌아오는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기존의 시청자 소통 방식을 계승하면서도 '미스터트롯3' TOP7만의 독특한 개성과 환상적인 팀워크를 활용한 차별화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미스터트롯3' TOP7(眞김용빈, 善손빈아, 美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은 프로그램 종영 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미스터트롯3 갈라쇼'와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등의 프로그램 외에도 서울을 시작으로 한 전국투어 콘서트가 전 회차 매진될 정도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또한 현역 군인인 남승민을 제외한 6명의 멤버는 홈쇼핑 방송에 출연해 놀라운 실적을 거두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스핀오프 예능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제작진은 오늘 첫 녹화를 위해 사연 모집을 진행했다. 각 멤버의 개성이 담긴 전화 통화 컨셉의 티저 영상으로 사전 온라인 사연을 모집했고, 녹화 당일인 오늘은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핫라인(02-6901-7777)을 통해 시청자들의 이야기를 접수한다. 방송에 적합한 사연들을 선별해 당첨자에게 직접 연락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작진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최고의 호흡과 팀워크를 보여줄 '미스터트롯3' TOP7의 첫 예능 도전인 만큼, 시청자들에게 예상치 못한 재미와 신선한 매력을 전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오늘 첫 녹화를 시작으로 오는 5월 중 TV CHOSUN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