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윤은혜, 첫사랑 회상에 아련... “되게 잘생긴 사람”

이현승 기자
2025-03-05 17:28:21
기사 이미지
윤은혜, 첫사랑 회상에 아련... “되게 잘생긴 사람” 사진: 윤은혜 유튜브


가수 겸 배우 윤은혜가 첫사랑을 언급했다.

윤은혜는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여행 영상을 공개했다. 윤은혜는 거리를 걷던 그는 “방금 내가 좋아했던 사람이랑 되게 닮은 사람 있어서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매니저는 “나도 그 사람 닮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윤은혜는 나 되게 잘생긴 사람 좋아했구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도쿄에 가면! 쇼핑도 하고, 첫사랑 생각도 나고...💕 | 은혜의 새벽 감성 첫사랑썰, 먹방, 돈키호테 추천템, 여행 중 관리 꿀템😎


이후 숙소로 돌아온 윤은혜는 스태프들과 첫사랑 토크를 하며 “어렸을 때 어린 마음에 내가 더 좋아하는 감정이 애틋하게 느껴졌다. 다른 사람이 날 좋아하면 그게 애틋한 감정이 아니어서 오히려 그럴 땐 내 마음이 식는다고 해야하나”라고 경험담을 공개했다.

또한 사랑이 뭐라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대해 “느낌이 다르다. 그리고 그걸 잊기까지가 되게 오래 걸린다. 그래서 어딜 가도 뭘 해도 뭘 봐도 완전 집중되어 있어서 그걸 완전히 무의 상태로 벗어나는 건 불가능할 것 같다”고 아련함을 전했다.

한편 윤은혜는 JTBC4 ‘리뷰네컷’의 MC로 합류했다. 지난 연말에는 14년 만에 베이비복스 완전체 무대를 꾸민 바 있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