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제베원 김규빈X투어스 도훈X하츠투하츠 에이나, ‘음중’ 새 MC 발탁

이다미 기자
2025-02-25 10:22:44
기사 이미지
제베원 김규빈X투어스 도훈X하츠투하츠 에이나, ‘음중’ 새 MC 발탁 (제공: MBC 쇼! 음악중심)


그룹 제로베이스원 김규빈, 투어스 도훈, 하츠투하츠 에이나가 ‘쇼! 음악중심’ MC로 발탁됐다.

25일 MBC는 “김규빈, 도훈, 에이나가 ‘쇼! 음악중심’ 새 MC를 맡아, 오는 3월 1일 첫 방송을 가진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부터 9월까지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 기존 MC들과 찰떡 호흡을 자랑했던 김규빈은 정식 MC로서의 첫 방송을 앞두고 “꿈에 그리던 ‘쇼! 음악중심’의 MC가 되어서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 진중하지만 재치 있게, 그리고 최선과 진심을 다해서 임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도훈 역시 지난해 2월과 7월에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두 차례 활약한 바 있다. 도훈은 “매주 토요일마다 42(공식 팬덤명)분들과 시청자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고, 앞으로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차기 MC로서의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스마트썰 | 한 편의 영화같았던 러브스토리의 비극적인 결말. 구준엽&서희원 부부의 마지막 여정 #구준엽 #서희원 #사망

‘쇼! 음악중심’의 막내 MC로 발탁된 에이나는 24일에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의 멤버다. ‘쇼! 음악중심’의 막내로서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에이나는 “저의 밝은 에너지로 ‘쇼! 음악중심’ 시청자분들께 기분 좋은 토요일을 만들어드리고 싶다”라고 당찬 포부를 건넸다.

새로운 MC가 함께하는 ‘쇼! 음악중심’은 오는 3월 1일 오후 3시 20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