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블스 플랜2’ 플레이어 14인 라인업이 공개됐다.
올해 상반기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새 예능 ‘데블스 플랜2’는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이다. 시즌 1은 최고의 두뇌 플레이어를 가리기 위한 치열한 승부, 공동체 속 다양한 인간 군상과 관계 변화를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에 주목받았다.
먼저 알파고와의 대결에서 승리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바둑의 전설 이세돌, 넷플릭스 ‘엄브렐러 아카데미’, ‘성난 사람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 저스틴 H. 민,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뮤지컬 및 예능 등 연예계 전방위에서 활동 중인 규현, JTBC 아나운서이자 미국 공인회계사(AICPA) 자격증 시험을 패스한 강지영이 출연을 확정했다.


과학고를 조기졸업한 카이스트 출신 배우 윤소희, 프로 포커 플레이어이자 음악프로듀서 세븐하이, 미스코리아 진 출신 대학생 이승현, 서울대 출신 인플루언서 정현규도 이번 시즌에 합류했다. 또한 카이스트에 재학 중인 모델 최현준,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8년 차 가수 츄도 시즌2에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성형외과 의사인 김하린, 2021 국제 물리 올림피아드 금메달리스트 박상연, 기업 인수합병(M&A) 전문 변호사 손은유, 보드게임 마스터 티노는 참가자 공개 모집에서 1000명이 넘는 경쟁자를 뚫고 선정된 플레이어들로 함께 한다.
‘데블스 플랜’은 시즌 1에서 플레이어들이 일주일간의 합숙에서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는 동시에 하나의 사회를 형성했다. 그 안에서 치열한 경쟁과 전략 대결은 물론, 살아남기 위한 연합, 치밀한 심리전 속 진실과 거짓의 소용돌이, 그리고 배신까지 합종연횡이 일어났다. 예측불허 드라마를 보는 듯한 전개로 한 번 보기 시작하면 빠져드는 K-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으로 각인됐다. 공개 이후에는 넷플릭스 오늘의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 1위, 23개국 TOP 10 리스트 진입,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3위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