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가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당기는 1차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2월 1일(토)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오랜 전통의 양조장 독수리술도가의 개성 만점 5형제와 결혼 열흘 만에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빚어내는 잘 익은 가족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하지만 행복할 일만 펼쳐질 줄 알았던 광숙과 5형제에게 크나큰 시련이 닥쳐온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장수가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 것. 상실감에 빠질 새도 없이 남편을 대신해 술도가에 입성하기로 한 여장부 광숙의 인생은 180도 달라지는데.
그 가운데 한동석(안재욱 분)이 광숙에게 손을 내밀며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술에 취한 광숙은 동석을 붙잡고 입을 맞추려 하고, 동석은 질색팔색하며 그녀를 밀어내 웃음을 유발한다. 1차 티저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두 사람은 악연인 듯 운명 같은 인연으로 얽힐 관계성을 예고해 궁금증을 더한다. 우연으로 시작된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떤 에피소드를 그려나갈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솟구친다.
이처럼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가식 없는 솔직한 이야기로 삶의 희로애락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엄지원과 안재욱이 전하는 유쾌 발랄한 스토리가 담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다리미 패밀리’의 후속작으로 오는 2월 1일 토요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