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Plus·ENA 공동 제작 예능 ‘나는 SOLO’ (나는 솔로)가 24기를 맞이해 새로운 솔로들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이번 회차에서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역대급 솔로녀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데프콘은 솔로녀를 보고 “여신님이시다! 어서오소서!”라며 넙죽 절을 올렸고, 3MC를 비롯해 솔로녀들조차 “너무 예쁘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해당 솔로녀는 첫 만남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24기 김사랑’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벌써부터 남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올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24기는 ‘너드남 특집’으로, 개성 강한 남성 솔로들과 매력 넘치는 여성 솔로들이 만들어갈 예측 불가한 로맨스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데프콘은 “진심으로 내 여자였으면 좋겠다”라고 재치 있게 외쳤으며, 송해나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졌다”며 솔로녀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찬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24기에 여신들이 강림한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24기에 여신들이 강림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늘 밤 방송되는 이번 회차에서는 ‘솔로나라 24번지’를 화려하게 장식할 ‘로맨스 퀸’들이 등장해, 서툰 사랑을 겪어온 ‘너드남’들에게 새로운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24기는 사랑에 서툴지만 진정한 짝을 찾고자 하는 뛰어난 스펙의 ‘너드남’들이 주인공으로, 이들과 함께 로맨스를 펼칠 ‘특급 솔로녀’들이 그려진다. 이들은 외모, 스펙, 매력까지 삼박자를 갖춘 완벽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프로그램을 한층 더 뜨겁게 달궜다. 이를 지켜본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시작부터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열렬히 환호했다.

먼저 등장한 한 솔로녀는 시원시원한 키와 ‘비너스’급 외모로 등장부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를 본 송해나는 “이번 기수 남자분들 정말 좋겠다”며 부러움을 표했으며, 데프콘은 “나도 좋다~”라며 과몰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미 도착해 있던 다른 솔로녀들 또한 이 솔로녀의 매력에 “너무 예쁘다”, “김사랑을 닮으셨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급기야 데프콘은 “여왕님이시다. 어서 오십시오! 여왕님~”이라며 장난스러운 절까지 올려 모두를 폭소케 했다. 솔로녀는 “저는 얼굴도 예쁘지만, 마음은 더 예쁘답니다”라며 자신감을 뽐냈다.
이어 등장한 또 다른 솔로녀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솔로나라 24번지’를 더욱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한 솔로녀는 싱그러운 첫인상과 귀여운 외모로 등장과 동시에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송해나는 “어머! 뭐야~ 너무 귀엽잖아!”라며 감탄을 연발했고, 이이경 역시 “눈웃음이 포인트네요!”라며 그녀의 ‘초승달 눈웃음’을 콕 집어 칭찬했다. 그뿐만 아니라 또 다른 솔로녀가 등장하자 데프콘은 “진심 내 여자!”라며 그녀에게 매력 인증 마크를 부여하며 진심 어린 찬사를 보냈다. 3MC의 찬사가 이어지는 솔로녀들의 정체는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18일 방송된 ‘나는 SOLO’ (나는 솔로)는 닐슨코리아 기준 평균 시청률 3.7%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증명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4.1%까지 치솟아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으며, 이어 19일 열린 ‘2024 펀덱스어워드’에서 ‘TV 스테디 예능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처럼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나는 SOLO’ (나는 솔로)는 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되며, ‘솔로나라 24번지’를 뜨겁게 뒤흔들 솔로녀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나는 SOLO’ (나는 솔로) 24기의 로맨스는 완벽한 스펙과 매력을 지닌 솔로녀들과 진정한 사랑을 찾아 나선 ‘너드남’들의 조화가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솔로녀들이 보여준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다양한 매력은 앞으로 이들 사이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3MC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의 재치 있는 반응과 과몰입이 방송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이며, 이를 통해 시청자들이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이 끝난 후 어떤 커플이 탄생하게 될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24기를 뒤흔들 솔로녀들은 25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