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팝밴드 레이니(LANY)가 ‘킬링 보이스’에 떴다.
딩고 뮤직은 지난 3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레이니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레이니의 보컬 폴 클라인(Paul Klein)은 “오늘 여러분을 위해 연주하고 노래부르겠다”라고 설렘 가득한 인사를 전했다. 이어 감미로운 키보드 연주와 함께 ‘알로니카(Alonica)’를 열창하며 ‘킬링 보이스’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 외에도 레이니는 ‘ILYSB’, ‘13’, ‘dna’, ‘아이 프레이(I Pray)’, ‘애니씽 포 유(anything 4 u)’, ‘커즈 유 해브 투('Cause You Have To)’, ‘말리부 나이츠(Malibu Nights)’까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수많은 명곡들을 선보여 음악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레이니는 오직 ‘킬링 보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히트곡 메들리를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촉촉한 감성으로 물들였다. 음원을 집어삼킨 듯 완벽한 라이브와 감미로운 연주로 고막을 사르르 녹이며 그 어느 때보다 짜릿한 감동을 선사했다.
끝으로 레이니는 “감사합니다”라고 한국어로 인사한 것에 이어 귀여운 손하트를 날리며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특히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6600만 뷰를 달성했고, 태연은 조회수 4500만 뷰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에 등극했다. 악뮤 역시 2300만 뷰를 돌파하며 ‘2023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지속적으로 입증하고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