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

I.U.C 남가주예술대학 방송예술원 드라마캠프 개최

김치윤 기자
2024-11-07 10:11:06
기사 이미지


2025년 한국에 러닝교육센터를 개원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인가대학 IUC 남가주 예술대학이 방송에술원 개원 기념으로 중국 염성 창의산업단지내에서 8박9일간 중국 숏폼 드라마 제작 캠프를 개최한다.

성인 약 10명과 키즈 일부로 구성된 본 캠프는 사전 인터뷰를 통해 통과된 소수의 예비 배우들을 대상으로 사전 연기지도 등을 무료로 운영한다. 중국 현지 체제비도 지원해 큰 비용없이 정식 배우의 체험을 해볼수 있는 좋은 기회로 알려져 있다.  
 
이번 캠프를 개최하는 한국의 비영리문예단체 퍼스트파운데이션의 김요셉 의장은 "중국 염성 드라마 제작소는 이미 23년 두차례 숏폼 드라마 제작을 위해 한국의 골드클래스모델 클럽 시니어모델 김종수, 김진아 모델이 드라마 제작에 참여한 바 있다. 미스인터콘티넨탈 출신의 손지은 김가현 양이 드라마 출연한 바 있는 한국과 인연이 각별한 장소로도 알려져있다"고 전했다.
 
이번 드라마는 숏폼 형태로 약 2시간 분량의 드라마를 잘게 세분화해 중국 및 전세계 모바일 숏폼 형태로 유통된다.
 
IUC남가주 예술대학은 25년 3월 개강에 한국에서는 사례가 없는 특수학과인 글로벌 인플루언서과 라이브커머스과, 뷰티패젼트과, 글로벌 모델과 쿨래식 모델과 등을 기본으로 커머셜 기반의 프로를 양성하는 코스로서 미국IUC온라인 프로그램을 기초로 학사 및 석박사 코스를 운영한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