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숏폼 마케팅 솔루션 컴퍼니 'INS CMC'(대표 신인수)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상'을 수상했다.
24일 서울 중구에 소재한 한국 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가 열렸다. 이날 시상식 현장에는 INS CMC 신인수 대표를 비롯해 소속 크리에이터 티곰, 핑크비비아, 나디아홍, 강하솔이 참석해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대한민국 고객만족도대상, 글로벌 크리에이터대상, 자랑스러운한국인대상 등 4개 부문으로 나누어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에 INS CMC 신인수 대표는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대중문화예술부문'을 수상했으며, 소속 크리에이터인 티곰, 핑크비비아, 나디아홍, 강하솔은 각각 '글로벌 크리에이터대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브랜드가치연구소 이윤태 이사장은 "INS CMC 신인수 대표는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기획자, 제작자로 K-POP의 부흥기를 이끌어낸 인물이다. 현재는 소속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숏폼 마케팅을 통해 한국의 대중문화를 해외 시장에 널리 알리고 있다. 이런 공로를 인정받아 상을 수여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INS CMC는 숏폼 플랫폼과 SNS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적인 크리에이터와 체계화된 전략으로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숏폼 플랫폼을 통해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신인수 대표는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 유통하고 있다. 구보와 신보를 어우르는 음원을 활용한 신나는 댄스 챌린지부터 인플루언서들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콘텐츠로 만들며 개인, 기업, 브랜드,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을 통해 영향력 있는 콘텐츠 역량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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