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Y 엔터테인먼트가 소속 배우들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프로필 사진 속 배우들은 각자 개성과 매력을 발휘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카리스마, 댄디함, 화사함을 두루 갖춘 배우들의 비주얼과 분위기가 감각적인 화보를 연상케 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먼저 지난해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출연해 대세 한류 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인혁은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통해 댄디함과 싱그러운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를 통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고, 넷플릭스 ‘약한영웅 Class 2’에도 캐스팅되며 시리즈물 블루칩으로 떠오른 배나라는 은은한 카리스마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가수로 데뷔해 무대뿐만 아니라 연기로도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강준규는 프로필 사진을 통해 핸섬한 비주얼과 시크한 눈빛을 선보이며 설렘을 자아냈다. 드라마 ‘SKY 캐슬’로 데뷔해 최근 ‘환상연가’까지 다양한 작품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것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한 이주안 역시 뛰어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YY 엔터테인먼트는 대세 배우들뿐만 아니라 가수 방용국, TOZ(티오지)가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최근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을 영입했다.
새롭게 공개된 YY 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의 프로필 사진은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