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예 규빈이 대한민국 최고의 밴드 넬 김종완과의 콜라보 음원 'SPECIAL'을 발표한다.
음원 발매에 앞서 규빈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15일) 오전 8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SPECIAL' 관련 스페셜 프롤로그 카드를 깜짝 공개했다.
특히 신곡 가사가 담긴 카드의 경우 노래가 주는 메시지에 충실하겠다는 규빈의 진정성 가득한 마음을 담아 직접 손글씨로 가사를 작성해 깊은 의미를 더했다.
지난해 9월과 11월 각각 '낙서(Feat. 원슈타인)', 'Start To Shine(Feat. 개코)' 콜라보 음원 두 곡을 발표하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며 음악성을 인정받은 규빈이 대한민국 레전드 밴드 넬의 보컬 김종완과의 콜라보 음원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일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데뷔곡 'Really Like You'의 공식 음방 활동 종료 후에도 라디오, 매거진 화보,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틱톡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는 규빈은 현재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월간 리스너가 100만에 육박하는 등 전세계 K-POP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오는 4월 25일 넬 김종완과의 콜라보 음원 'SPECIAL' 발표를 예고한 규빈은 다가오는 여름 'Really Like You'에 이어 두 번째 활동 곡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