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믹스가 선공개 디지털 싱글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하고 남다른 카리스마로 시선을 끌어당겼다.
NMIXX는 2024년 1월 1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 발매에 앞서 오는 12월 4일 선공개 디지털 싱글 ‘Soñar (Breaker)’를 발표한다. 지난 28일 묘한 매력의 모션 포스터를 오픈하고 컴백을 예고한데 이어 29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싱 단체 및 개별 포토를 첫 선보였다.
매번 독특한 앨범명으로 의미를 해석하는 재미를 선사해온 이들은 이번에도 알쏭달쏭한 작품명으로 컴백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자성물질의 화학 기호 중 하나인 ‘Fe3O4’를 활용한 신보명 ‘Fe3O4: BREAK’, ‘꿈을 꾸다’라는 뜻의 스페인어 ‘Soñar’를 차용한 선공개 디싱 ‘Soñar (Breaker)’까지 신선한 명명이 그 속에 숨은 이야기를 탐색하게 한다. 여기에 그룹의 유니크한 세계관과 음악을 더해 ‘꿈을 꾸는’ 엔믹스의 다음 모험에 박차를 가하고 팬심을 끌어당길 전망이다.
한편 엔믹스의 선공개 디지털 싱글 ‘Soñar (Breaker)’는 12월 4일(월) 오후 6시에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