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타블로 “결혼 추천하지 않아…아내 강혜정도 같은 생각”

송미희 기자
2023-11-07 14:58:31
기사 이미지
사진출처: 유튜브 채널 '성시경'

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성시경'에는 그룹 에픽하이 멤버들(타블로, 미쓰라, 투컷)이 게스트로 출연한 웹 예능 '먹을텐데'가 올라왔다.

성시경은 에픽하이에게 "힙합인데 셋 다 아빠인 건 진짜 신기하다"고 말했고, 투컷은 "원래 힙합 쪽이 아빠들이 많다. 미국은"이라고 답했다.

타블로는 성시경에게 "형은 결혼할 거예요? 하고 싶긴 해요?"라고 질문했고, 성시경은 "하고 싶다. 하고 싶어서 아무나랑은 못하겠다. 누군가에게 푹 빠져서 뭘 하고 싶어야 하지 결혼을 위해서 만나고 싶지 않다"며 "내 직업과 나이와 내 상황이 만남이 많지 않다. 그리고 내가 그렇게 자유롭게 살았던 것도 아니고"라고 답했다.

성시경의 먹을텐데 l 용산구 야스노야 본점 (with.에픽하이)


이에 타블로는 "저는 지금까지 누가 '결혼 어때요?', '결혼해야 할까요?' 물어보면 (솔직히) 결혼을 추천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제 (아내) 혜정이도 그렇고, 전 결혼이라는 제도가 훌륭한 제도까지는 아닌 거 같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고, 이 사람이랑 살기 위해서 택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일 뿐"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미쓰라 역시 "(결혼은) 여자친구를 묶어 놓는 방법이다. 쭉 갈 수 있게. 그런 느낌으로 생각한다"고 공감했다.

투컷 또한 "저는 결혼이란 내 스스로 나의 자아를 반 정도 내려놓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한편 타블로는 2009년 배우 강혜정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