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어사이드(your side) 봉사단 5기가 용인에 있는 레인보우쉼터에서 다섯 번째 유기견 봉사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에는 최근 이슈가 되었던 경기도 화성시 번식장에서 구조한 강아지 118마리가 용인 레인보우쉼터로 구조되어 와있었다.

미코리더스 2021 미스대구 & 플롱트 여지은 대표

미코리더스 2021 미스코리아 & CJ온스타일 이인영 쇼호스트

미코리더스 2009 미스대구 한여란
이번 5기 봉사에는 배우 김민정, 이유진, 진성현, 모건후, 차승엽, 한예지, 박종욱, 김형석, 남수진, 주아연, 차승엽, 권은빈, 서은빈, 이현동, 이충곤, 차재훈, 이수정, 최민서, 오세인, 류다미, 양정두, 문시호, 김동일, 채리아, 김하린과 가수 김민서, 정연주, 주이 등이 참여했다.
이어 인플루언서 한해빈, 권정은, 방송인 서진영, 유튜버 박찬미, 모델 전재경, 모델 이루다, 바닐라비비 전지원, 아나운서 김유진 등 총 120여명이 참여해 견사 대청소, 야외 견사 보수 작업, 놀아주기, 입양홍보 촬영 등을 진행했다.

미코리더스 2021 미스코리아 신혜승

미코리더스 2021 미스대구 이희원

한편 유어사이드 봉사단은 반려동물 플랫폼 터글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이번 봉사 때는 또 다른 기부와 재능기부가 함께 이루어졌다.
첫 유기견 봉사 때부터 참여 봉사자들에게 동물 마스크를 기부하고 있는 더조은 마스크에서 마스크 후원을 하였으며 백야 스튜디오 박찬혁 대표가 유어사이드의 봉사활동 모습과 입양 홍보 등을 위해 직접 사진 촬영 재능기부를 해줬다.
유어사이드 봉사단 배지훈(크래들 스튜디오) 단장은 “앞으로도 꾸준하게 유기견 봉사와 보호소에 기부와 후원을 추진하겠다”고 전했으며 터글 한윤구 이사도 “이번 화성시에서 구조된 아이들을 위한 후원과 도움에 적극적으로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