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앤건강생활(대표 정수철)의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강아지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화식 생산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지난 9월26일 경기도 김포에 소재한 듀먼의 펫푸드 제조공장 참아람(대표 정민기)에서 진행된 이번 공장 견학은 듀먼의 앰배서더 문송희를 비롯해 리블리맘 박여원 부부, 정구영, 민보라, 김도윤, 정규연 등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듀먼의 강아지화식을 생산하고 있는 참아람은 지앤건강생활과 함께 지앤그룹(굽네치킨)의 계열사이다.
이번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동안 원료선별, 정량계량, 직화볶음, 자동충진 및 포장, X-ray를 통한 딱딱한 이물 검사, 중량검사, 급속동결 등 강아지화식 제품을 제조하는 전 과정을 모두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프로그램 참한 인플루언서들은 100% 사람이 먹는 식품과 동일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 점과 위생적인 생산을 위한 자동화 생산라인에 관심이 높았다.

참아람 정민기 대표가 직접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공장 내부를 견학하며 강아지화식 생산 과정을 자세히 안내하고, 현장에서 완성된 자연화식을 직접 반려견이 시식해 보기도 했다.
지앤생활건강 정수철 대표는 “듀먼은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공장의 설비와 시설을 소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듀먼의 휴먼그레이드 강아지화식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라는 점을 더 많은 분들이 알게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듀먼은 반려동물 전문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로 양질의 원료와 합리적인 가격의 화식 제품을 선보이며 반려견 국내 No.1 강아지화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