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의 새로운 시리즈 ‘이두나!’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가을 최고의 설렘을 예고했다.
메인 포스터는 장난과 진심 사이에서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던 두나와 원준이 하우스 메이트의 선을 넘어 가까워지는 순간을 포착했다. 눈을 감은 채 다가오는 두나를 바라보는 원준은 그의 진심을 알 수 없어 복잡한 마음이지만 심장이 터질 것 같은 설렘에 속절없이 빠져든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셰어하우스와 고즈넉한 동네, 원준의 학교 등 모든 공간과 일상에서 서로의 우주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두나와 원준을 담아냈다.
“나 너한테 안 반해. 절대로 안 반할게”라는 두나의 말은 “네가 그랬지. 우리는 다른 우주의 사람들이라고”라는 내레이션으로 이어지며, 서로 다른 세상에 살고 있던 두나와 원준이 어떻게 하나의 정류장에 나란히 앉게 되는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기댈 곳 없이 외롭던 두나는 셰어하우스에서 원준을 만나고 이상하리만치 편안함을 느낀다. 두나는 원준의 강의실에 불쑥 찾아가 “밥 먹자”라며 원준을 당황시키고, 원준은 그런 두나가 귀찮지만 이상하게 설레기 시작한다.
예고편 말미, “이두나!”를 부르는 낯선 목소리와 함께 눈을 뜨는 두나의 모습까지 담기며 어떤 예측 불가한 서사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이돌 이두나는 어떤 사람인지, 원준이 지금 바라보는 이두나는 또 어떤 사람인지 가까워지면 멀어지고 멀어지면 다시 가까워지는, 설렘과 궁금증으로 가득한 청춘 로맨스가 시작된다.
‘이두나!’는 20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