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올린 소셜미디어 게시물로 인해 결혼설에 휩싸이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지난 13일 기안84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웨딩 촬영을 연상하는 일러스트를 게재했다. 게시글에는 ‘오랜만에 우기명과 봉지은을 그렸다’고 언급되어 있지만 팬들은 깜짝 결혼발표로 오해한 것.
기안84는 최근 한국방송대상 최우수 연예인상을 수상하는 등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연예인들의 자취 생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고정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어 그의 결혼여부에 큰 관심이 쏟아진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일러스트는 그의 웹툰 대표작인 ‘패션왕’, ‘복학왕’의 주인공 우기명과 봉지은이다. 기안84가 공개한 일러스트는 최근 삼성 신혼가전과 협업해 제작한 ‘비스포크 웨딩 펀딩’ 모바일 청첩장 디자인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번 캠페인에는 기안84 외에도 늬에시, 깜자 등 다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작가들과 잔망루피 캐릭터 등과 협업한 다채로운 디자인의 모바일 청첩장을 내놓았다.
한편 ‘비스포크 웨딩 펀딩(BESPOKE Wedding FUNding)’은 예비 부부의 새로운 시작을 즐겁고 특별한 방식으로 응원한다. 11월 30일까지 삼성닷컴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