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6월 4일 유어사이드(your side) 봉사단 4기가 용인에 위치한 레인보우쉼터에서 유기견 봉사를 진행했다.
용인 레인보우쉼터는 현재 유기견 약 400마리가 보호받고 있으며 안락사 없는 사설보호소로 유명하다. 이 보호소는 해외 입양 활동도 왕성하게 하고 있으며 최근 용인특례시, '반려동물 문화교실' 펫티켓 교육강좌 ‘나와 댕댕이의 해방일지’도 진행하고 있다.

방송인 겸 셰프 서진영

배우 김가영

배우 정혜원

김유진 아나운서
또한 미코리더스 소속 유이안, 양희선, 홍지연, 이유나, 이혜지, 박고경, 허수빈, 김단아, 정연주, 김유현,최지혜, 문진희, 박진희가 참여했으며 인플루언서 한해빈, 권정은, 방송인 서진영, 유튜버 박찬미, 모델 박세라, 정예인, 김현채, 아나운서 김유진, 미스코리아 김지성 등 총 120여명이 참여해 견사 대청소, 야외 견사 보수 작업, 간식주기, 놀아주기, 입양 홍보 등을 진행했다.

배우 김홍은

미스코리아 김지성

배우 서재영, 신나라, 오세인
유어사이드 봉사단은 반려동물 플랫폼 터글과 성형외과 전문의 플랫폼 헤이리본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봉사 때는 또 다른 기부와 재능 기부가 함께 이루어졌다.
첫 유기견 봉사 때부터 참여 봉사자들에게 동물 마스크를 기부하고 있는 더조은 마스크와 백야 스튜디오 박찬혁 대표와 코치 스튜디오 박재원 대표가 유어사이드의 봉사활동과 입양 홍보 등을 위해 직접 사진 촬영 재능기부를 해줬다.
또한 무더운 날씨에 봉사하는 참여 봉사자들을 위해 이엘라이즈와 미니쉬 테크놀로지에서 커피차와 에너지바, 제품 등을 제공했고 직접 유기견 봉사에도 참여했다.
이번 레인보우쉼터에 노련(대표 이희광, 최준호) 아르테미스에서 보호소에 사료와 간식을 기부했고 위클리포인트 이동용 대표는 리놀팻 척추 방석 50여개를 보호소에 기부했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