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Styling

‘마스크 OFF’ 촉촉하고 힙한 글로우립 메이크업💄💋

임재호 기자
2023-06-08 11:00:20
@taeyeon_ss


코로나 팬데믹이 오기 전 립 메이크업은 ‘매트립의 전성시대’였다. 누디하거나 MLBB 컬러의 매트한 제형으로 입술에 착 붙게 바르는 것이 유행이었다. 

이후 팬데믹이 오며 마스크를 착용하게 되며 립 메이크업은 거의 생략하는 수준이었다. 어차피 보이지 않는 부분이기에 메이크업을 하기보다는 립밤으로 촉촉함만 유지하는 정도였다. 

그렇지만 이제 마스크를 OFF 하는 엔데믹이 왔다. 힙하면서도 촉촉한 글로우립으로 메이크업룩의 매력을 배가시켜 보자. 

@taeyeon_ss

본투바 아이돌 태연은 웨트 헤어와 얼굴의 하이라이터, 그리고 글로우립으로 전체적으로 촉촉한 무드가 강조되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평소 색조 소화력 10000%로 인정받는 그는 방금 물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젖은 헤어, 콧등과 뺨의 하이라이터, 글로우립으로 현재 메이크업 트렌드가 무엇인지 몸소 보여주었다. 

@fallininm

연예인 뺨치는 미모의 뷰티 유튜버 민카롱은 오버 글로우립 메이크업으로 힙한 바이브를 뿜어냈다. 구각과 입술산을 오버하게 연출해 본래의 입술보다 좀 더 크고 통통하게 연출했으며 톤이 다운된 묘한 핑크컬러의 촉촉한 립으로 입술을 강조했다. 함께 매치한 비니와 어우러지며 핫한 Y2K 무드 완성. 

@clean_0828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은 데일리로 활용하기 딱 좋은 글로우립 메이크업을 보여주었다. 베이스를 제외한 다른 부분은 크게 튀거나 진한 색조를 하지 않고, 립만 코랄 핑크 컬러로 촉촉하게 완성한 것.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이 특징인 글로우립 메이크업이다. 

@minsco_

뷰티 유튜버 민스코는 뮤트한 컬러를 전체적으로 활용해 시크한 메이크업룩을 선보였다. 음영 컬러의 아이 섀도와 깔끔한 아이라인으로 깔끔한 눈 화장을 완성했으며 MLBB 컬러의 립 컬러에 전체적으로 광이 날 수 있도록 연출해 립을 강조했다. 전체적으로 튀거나 강한 포인트는 없지만, 글로우립만으로도 립에 주목하게 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