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쿠에른, 23 SUMMER 뉴 샌들 컬렉션 ‘에즈’ 선보여

한효주 기자
2023-06-02 11:07:25
사진출처: 쿠에른


더솔라이브러리의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이 여름 시즌에 발맞춰 스타일리시함과 편안함을 겸비한 뉴 컬렉션 ‘에즈’를 출시했다.

에즈 컬렉션은 프랑스 에즈의 지중해 풍경에 영감 받아 디자인된 샌들 컬렉션이다. 모던한 스퀘어 토가 돋보이는 샌들과 슬라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쿠에른의 기존 샌들 라인보다 한층 공간감 있는 라스트와 감각적인 아웃솔, EVA 라텍스 소재 인솔로 제작하여 장시간 착화에도 뛰어난 쿠셔닝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에즈 01 슬라이드’는 볼드한 크로스 밴드 디자인의 슬리퍼 형태로 가볍게 신기 좋은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천연 가죽에 인솔뿐 아니라 어퍼에도 쿠셔닝을 적용하여 탄력 있는 편안함이 특징이다. 컬러는 포멀룩에도 시크함을 더해줄 블랙, 에스프레소 그리고 화이트, 머스터드, 스카이블루까지 총 다섯 가지로 선보여 스타일에 컬러 포인트도 줄 수 있다.

사진출처: 쿠에른 에즈 01 슬라이드, 에즈 03 샌들

또한 다양한 룩에 활용도 높은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에즈 03 샌들’은 클래식한 피셔맨 샌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로 데일리룩은 물론 출근룩과 리조트룩에도 매치하기 좋다.

앞 코와 발등을 살짝 덮는 디자인은 맨발에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으며 엘라스틱 밴드 스트랩이 쿠에른만의 신고 벗기 편한 매력을 더한다. ‘에즈 03 샌들’도 블랙, 에스프레소, 딥그린, 토프, 화이트 다섯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세련되고 시원한 스타일링을 돕는다.

쿠에른 관계자는 “여름을 앞두고 샌들 컬렉션이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이전과는 다른 스타일의 에센셜 컬렉션을 출시하고 싶었다. 새로운 에즈는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에 한층 넉넉한 핏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어떤 룩에나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고 전했다.

에즈 컬렉션은 쿠에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22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재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론칭 기념 구매 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한 ‘쿠에른 피크닉 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