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브레이브걸스, ‘브브걸’로 활동 2막 포문… 2023 서머퀸 정조준

박지혜 기자
2023-05-30 10:41:33
사진제공: 위너뮤직코리아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브브걸'로 활동을 본격 개시한다.

소속사 위너뮤직코리아에 따르면, 브브걸은 지난 27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개최된 ‘제29회 드림콘서트 -부산’(이하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롤린’(Rollin’)과 ‘운전만해 (We Ride)’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앞서 전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됐던 브브걸은 4인 전원이 워너뮤직코리아에서 새 출발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K-POP 팬들 사이에서도 ‘해체’라는 단어가 언급될 만큼, 이들의 재결합은 쉽지 않아 보였지만 새 소속사에서 완전체 활동을 이어가기로 결정하면서 멤버들은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재계약 소식이 전해진 날 멤버들이 직접 편지를 통해 심경을 전함과 동시에 올해 여름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직접 밝히면서 모두의 시선이 브브걸에게로 향하고 있는 가운데, ‘드림콘서트’를 통해 완전체로 무대에 오르면서 본격적인 2막의 시작을 알렸다.

브브걸은 ‘드림콘서트’를 통해 새로운 서머퀸의 탄생을 알렸던 ‘롤린’(Rollin’)과 ‘운전만해 (We Ride)’ 무대를 선보였다. 새로운 팀명으로 서는 첫 무대, 게다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무대라는 점과 모두의 시선이 자신들로 향하고 있다는 부담감에도 브브걸은 완벽한 팀워크와 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하면서 관객들의 떼창 속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팀명과 소속사를 바꾸며 완전체 활동을 이어가는 브브걸이 이번 여름에 어떤 모습으로 우리에게 놀라움을 다시 한 번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브브걸은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에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