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테니스 스타일링 매치포인트

이진주 기자
2023-05-19 11:14:58
@kimheebibi


이열치열이라 했던가. 묵직한 라켓을 들고 후끈 달아오른 코트를 누비는 테니스야말로 여름날의 스포츠라 할 수 있다. 더욱이 속이 뻥 뚫리는 경쾌한 타격음은 스트레스까지 쾌히 해결. 그런 이유로 골프의 대중화에 이어 올해는 테니스의 상승세를 기대해 볼 수 있겠다.

운동인에게 강철체력과 자유의지는 당연 필수. 나아가 모든 운동이 그렇듯 장비는 새로울수록 좋고, 많을수록 편한 법이다.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하는 테니스 전용 옷차림은 자신감을 북돋아줄 것.

상대의 기선을 확실히 제압할 테니스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kimheebibi

김희정은 스웻셔츠와 미니 스커트의 캐주얼한 조합을 선보이는가 하면, 헤어밴드와 캐치밴드로 멋과 안전을 동시에 꾀하는 프로 운동인의 면모를 뽐내 보였다.

@rainbowoori

고우리는 가벼운 나일론 소재의 아우터와 조거팬츠로 움직임이 편한 코디를 제안했으며, 특히 파스텔 색감을 통해 부드럽고 유쾌한 모먼트를 발산했다.

@kimseol_221

김설희는 화이트 크롭톱에 청량감이 느껴지는 블루 셋업을 착용해 청량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라켓과 동일한 원색 스니커즈를 선택하는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somsomi0309

전소미는 산뜻한 그린 니트 원피스로 아이돌 과즙미와 늘씬한 실루엣을 강조하는가 하면, 금발 헤어와 빈티지 운동화를 더해 특유의 하이틴 감성을 완성했다.

@han_bling_

한보름은 숄더 디테일의 블라우스에 라인 주름치마로 러블리한 스포츠웨어를 공개했으며, 여기에 슬리퍼, 레그삭스 등을 매치해 컬러 포인트를 녹여냈다.

@hyominnn

효민은 옐로 스트라이프 셔츠와 화이트 테니스 스커트로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배색 삭스에 클래식한 로퍼를 착용해 여성스럽게 마무리했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