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음주운전 혐의’ 김새론, 넷플릭스 ‘사냥개들’ 통편집 NO

송미희 기자
2023-04-19 16:25:03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이 김새론 출연분을 통편집 없이 공개한다.

지난 18일 넷플릭스 관계자는 “김새론이 ‘사냥개들’에서 통편집 되는 것이 아니다”라며 “공식 홍보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넷플릭스 새 시리즈 드라마 ‘사냥개들’은 돈을 쫓아 사채업의 세계에 발을 들인 세 젊은이가 거대한 세력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배우 김새론을 비롯해 우도환, 이상이, 박성웅, 허준호 등이 출연한다.

앞서 김새론은 지난해 5월 18일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가로수, 변압기를 여러 차례 들이받는 사고를 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고, 지난 5일 벌금 2000만 원을 선고받았다. 김새론과 검찰 측 모두 항소를 포기하면서 1심 선고가 확정됐다.

김새론은 음주운전이 발각된 후 "'사냥개들' 측과 논의한 끝에 예정된 촬영 일정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미 대부분의 촬영을 마무리한 상태이고, 기존 촬영분 편집 관련은 제작진과 논의 중이다"고 전했다.

이후 배우 정다은이 ‘사냥개들’에 새롭게 투입되며, 김새론이 ‘사냥개들’에서 통편집될 것으로 예상됐다. 하지만 정다은과 김새론은 같은 캐릭터가 아닌 것으로 밝혀졌으며, 김새론의 분량 역시 통편집 되지 않는 것으로 정리됐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