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편스토랑’ 차예련, 화제의 솥밥 3종세트 2탄! ‘이연복도 극찬’

임재호 기자
2023-03-30 17:46:31
사진제공: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차예련이 성공확률 100% 솥밥 비법을 공개한다.

3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밥심 스페셜’을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쟁쟁한 편셰프들이 저마다 막강한 밥심 메뉴를 선보이는 가운데 한식천재 차장금 차예련은 필살 메뉴 솥밥으로 승부에 나선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차예련은 “냉장고 털이!”를 외치며 냉장고에서 여러 식재료들을 꺼냈다. 친정엄마의 손맛이 깃든 깍두기, 양삼겹, 명란, 각종 채소 등. 과연 어떤 ‘냉털 메뉴’가 탄생할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차예련은 황금빛 냄비 3개를 꺼내며 “내가 제일 잘하는 냉장고 털이 솥밥 3종 세트”라고 말했다.

앞서 차예련은 통문어당근솥밥, 불냉이연어솥밥, 차돌박이두릅솥밥 3종 세트를 선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SNS에서 차장금 솥밥 열풍이 불었을 정도. 이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차예련의 전매특허 메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날 차예련이 선보인 NEW 솥밥 3종 세트는 양삼겹깍두기솥밥, 토마토소시지솥밥, 통명란잡채솥밥이었다. 재료별 기막힌 조합을 완성한 차예련의 요리 센스에 극찬이 쏟아졌다는 전언이다. 특히 양삼겹, 토마토절임 등 최근 핫한 식재료를 집에서 활용해 요리하는 것을 보며 이연복 셰프가 “차예련은 요리계 얼리어답터”라고 극찬했다고 해 더욱 궁금증이 높아진다.

또한 이날 차예련은 성공확률 100% 솥밥 만드는 비법도 공개했다. 집에서 만들기 어렵다는 인식이 있는 솥밥이지만 차장금 차예련의 비법을 따라 하면 누구나 맛있는 솥밥을 완성할 수 있다고. 차예련의 솥밥 메뉴는 무엇일지, 그녀가 ‘밥심 스페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31일, 평소보다 30분 늦은 밤 9시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